박주현, 코믹부터 로맨스까지 다재다능 열연(금혼령)

백승훈 2022. 12. 17. 1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현이 '금혼령'에서 다재다능 매력을 발산했다.

박주현은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에서 세자빈에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사기꾼 소랑으로 변신, 매 회 인생연기를 갱신하며 시청자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주현이 ‘금혼령’에서 다재다능 매력을 발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주현은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에서 세자빈에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사기꾼 소랑으로 변신, 매 회 인생연기를 갱신하며 시청자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지난 3화에서는 아슬아슬 궁궐 생활을 이어가는 소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헌(김영대 분)과 밤 산책 중 다시 기괴한 소리가 들려왔고, 거짓 신기가 들킬세라 재빠른 눈치와 기지를 발휘, 머리를 풀어 헤친 채 미끄러져 슬랩스틱을 방불케 하는 몸 개그를 펼쳐 극을 압도했다.

그런가하면 박주현은 허를 찌르는 면모로 극의 분위기를 돋구기도. 이신원(김우석 분)과 동무와 정인사이 아슬아슬한 거리감으로 핑크빛 긴장감을 높임과 동시에 특유의 친화력으로 이헌(김영대 분)의 마음까지 흔들며 삼각관계를 형성, 두 사람 모두와 입맞춤을 나누며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었다.

이처럼 박주현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당돌하고 천연덕스러운 캐릭터를 훌륭히 표현, 전 장르를 아우르는 기량을 펼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