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kg 한혜진, 비시즌이라 막 먹는다더니…새빨간 시스루 섹시美 작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
한혜진은 12월 16일 BMW 파티에 참석한 근황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자동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슴 라인이 강조되고 복근 부분이 노출된 시스루 드레스가 한혜진의 우월한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델 한혜진이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
한혜진은 12월 16일 BMW 파티에 참석한 근황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자동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슴 라인이 강조되고 복근 부분이 노출된 시스루 드레스가 한혜진의 우월한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한혜진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키 178cm, 몸무게 52kg라고 밝히며 5일간의 식단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요즘은 제가 비시즌이라서 이렇게 막 먹는거 아시죠? 다음 번엔 다이어트 식단을 들고 오겟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비시즌 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 평소 한혜진의 철저한 자기관리를 엿볼 수 있다.
한편 한혜진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대중과 소통 중이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규♥’ 유하나, 헉 소리나는 수영복 자태 “한국 가면 민망할까봐”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미친 섭외력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