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자선 패션 컬렉션, 참스와 컬래버레이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요한 디자이너의 유니섹스 브랜드 '참스'와 배우 '옹성우'의 자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참스 x 옹성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올겨울 따뜻한 위로가 필요한 결손아동에게 기부 될 예정이다.
17일 참스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위로에게 전하는 위로'라는 주제로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강요한 디자이너의 유니섹스 브랜드 '참스'와 배우 '옹성우'의 자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참스 x 옹성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올겨울 따뜻한 위로가 필요한 결손아동에게 기부 될 예정이다.
17일 참스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위로에게 전하는 위로’라는 주제로 풀어냈다.
‘위로(WELO)’는 아티스트 옹성우의 팬클럽 이름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고 좋은 영향력을 주고받는 팬과 아티스트의 관계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되었으며 추운 겨울 팬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전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특히, 옹성우가 직접 그리고 자필로 쓴 메세지들이 인상적이며 의류군은 니트 2종, 후드티 5종, 맨투맨 6종, 티셔츠 6종 그리고 잡화상품으로 비니 2종 및 장갑 2종을 출시했다.
콜라보 제품은 참스 오피셜 홈페이지에서 프리오더로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옹성우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또한10만원 이상 구매 시 장갑 2종 또는 브로마이드 2종 중 선택하여 랜덤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싸인 티셔츠 5장, 폴라로이드 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랜덤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옹성우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팬사인회를 개최 한다고 하여 팬들의 관심이 더욱 더 쏠리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2’ 여전사 네이티리役 실제 모델 있다”
- “아무도 몰랐다, 이게 가짜일줄은?” 회사까지 들썩 [영상]
- [르포]시장 폐극장이 MZ놀이터로…스벅 ‘경동1960점’ 가 보니
- “아내와 통화 중” 사랑꾼 메시, 손에 든 익숙한 ‘이것’ 알고보니
- “월급도 안 나온다, 실화냐?” 유명 ‘대형병원’에서 어쩌다 이런 일이
- 월드컵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는? 국민 59%가 “캡틴 손흥민”
- 후크 “미지급금·이자 54억원 입금” vs 이승기 “일방적 입금·전액 기부”
- ‘30억 시세차익’ 이효리, 37억짜리 신당동 건물 현금 매입
- “첫 달 수입 무려 1억원” 너도 나도 뛰어든 ‘돈벌이’ 이 정도였어?
- "아빠, 이거 먹는 거야?" 모로코 골키퍼 아들 호기심에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