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법래, 데뷔 28년 만에 첫 솔로곡 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법래가 무대 위에서 부른 수많은 뮤지컬 넘버가 아닌 자신만의 노래가 담긴 싱글 음반을 낸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김법해가 오는 19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몽(夢)'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몽(夢)'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해 온 데뷔 28년차 배우 김법래의 첫 솔로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배우 김법래가 무대 위에서 부른 수많은 뮤지컬 넘버가 아닌 자신만의 노래가 담긴 싱글 음반을 낸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김법해가 오는 19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몽(夢)’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몽(夢)’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해 온 데뷔 28년차 배우 김법래의 첫 솔로 싱글이다. 타이틀곡 ‘몽(夢)’과 수록곡 ‘Reason(리즌)’ 2개 트랙으로 구성돼있다.
소속사 측은 “김법래는 두 곡을 통해 기나긴 시간 속에서 그려오고 품어왔던 자신의 이야기들을 하나씩 풀어낸다”며 “커다란 원석으로부터 기나긴 시간에 걸쳐 얻어낸 장인의 마스터피스를 연상케 한다”고 소개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2’ 여전사 네이티리役 실제 모델 있다”
- “아무도 몰랐다, 이게 가짜일줄은?” 회사까지 들썩 [영상]
- [르포]시장 폐극장이 MZ놀이터로…스벅 ‘경동1960점’ 가 보니
- “아내와 통화 중” 사랑꾼 메시, 손에 든 익숙한 ‘이것’ 알고보니
- “월급도 안 나온다, 실화냐?” 유명 ‘대형병원’에서 어쩌다 이런 일이
- 월드컵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는? 국민 59%가 “캡틴 손흥민”
- 후크 “미지급금·이자 54억원 입금” vs 이승기 “일방적 입금·전액 기부”
- ‘30억 시세차익’ 이효리, 37억짜리 신당동 건물 현금 매입
- “첫 달 수입 무려 1억원” 너도 나도 뛰어든 ‘돈벌이’ 이 정도였어?
- "아빠, 이거 먹는 거야?" 모로코 골키퍼 아들 호기심에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