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287만 팔로워 월드컵 스타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최고의 스타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에 뜬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말미에는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출연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말미에는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출연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조규성은 지난달 28일 열린 조별리그 가나전에서 두 골을 터뜨리며 온 국민을 열광하게 했다. 축구 실력만큼 잘생긴 외모로도 전 세계의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에 월드컵 기간에만 팔로워 280만 명이 느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이 가운데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더불어 ‘MBC 연예 대상’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오른 ‘팜유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다시 뭉칠 것이 예고됐다. 전현무는 “놀러 가는 게 아닙니다. 우리 베트남에 세미나 가는 거야”라며 대망의 제1회 팜유 세미나 개최를 알렸다. 목적지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베트남 달랏이라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후크가 입금한 정산금 50억…모두 기부할 것"[전문]
- 박준규 "배우 아내 진송아, 공황장애 10년..다 버리고 날 위해 살았다"(심야신당)
- 이다은, 입양 결정 "친정에서 키울 예정..이름은 벼리"
- '만두좌' 안소희도 지하철에선 이런 느낌? 꾸벅꾸벅 졸다 눈 번쩍
- 이범수 아내 이윤진 "앞에선 웃고 뒤에선 '카더라' 두려워" 장문 심경글
- 송중기 '소변실수' 이성민 감싸며 순양家 권력투쟁에 균열(재벌집 막내아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