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싱글들의 커플 요가→은근 스킨쉽 솔직 고백 “너무 좋다 보니”(캠핑인러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플 요가로 참가자들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12월 16일 방송된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이하 '캠핑 인 러브')에서는 중년 싱글남녀 8인 김경미-김은진-박미셸-우지원-이세라-이호은-전대중-한다니엘의 첫 더블데이트 현장과 2일차 러브라인의 윤곽이 드러나며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졌다.
먼저 '아드레날린 폭발' 코스를 선택한 김은진-박미셸-전대중-이호은은 '커플 요가' 데이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커플 요가로 참가자들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12월 16일 방송된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이하 ‘캠핑 인 러브’)에서는 중년 싱글남녀 8인 김경미-김은진-박미셸-우지원-이세라-이호은-전대중-한다니엘의 첫 더블데이트 현장과 2일차 러브라인의 윤곽이 드러나며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졌다.
이날 ‘긴장감 코스’와 ‘아드레날린 폭발’ 코스로 나뉘어 4대4로 짝을 이룬 싱글남녀는 “일주일 내내 캠핑 인 러브 촬영만 했으면 좋겠다”며 잔뜩 기대에 찬 모습을 보였다.
먼저 ‘아드레날린 폭발’ 코스를 선택한 김은진-박미셸-전대중-이호은은 ‘커플 요가’ 데이트를 진행했다. 남자 멤버들이 “모르는 사람과 커플 요가를 하려니 당황스러웠다”며 걱정을 표했지만 곧 은근한 스킨십이 오가는 요가 동작에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서로 등을 맞대는 동작에서 김은진이 박미셸에게 몸을 기대고 있자 요가 선생님은 “너무 붙으시면 안된다”며 지적하고, 김은진은 “너무 좋다 보니”라며 능청스럽게 고백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이어 발레를 전공한 이호은이 고난도 동작을 펼치자 파트너인 전대중은 시선을 돌리며 어찌할 줄 몰라 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전대중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냥 커플 요가겠지 했는데 사람 마음이라는 게 그렇지가 않더라”면서 “스킨십 때문에 친근해지기도 하고 마음이 좋게 변하기도 하더라”고 전해 김경미에게 향했던 마음에 변화가 생겼음을 넌지시 고백했다.
(사진=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최정윤 “이혼 후 파트타임 알바 알아 봐, ‘돈 떨어졌냐’ 악플도”(금쪽)[결정적장면]
- 반효정, 이화여대 무용과 시절 사진 공개 “신여성 母 교육열 있어”(백반기행)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이용규♥’ 유하나, 헉 소리나는 수영복 자태 “한국 가면 민망할까봐”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