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식인 피라냐 사는 아마존강 맨몸 수영..쌈디·송민호 경악(태계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피라냐가 가득한 아마존강에서 맨몸 수영에 나선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꿈에 그리던 아마존강에서의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자유를 느끼며 아마존강에서 수영하는 기안84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기안84와 이시언이 몇 분 전까지 아마존강에서 식인 물고기 피라냐 낚시를 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피라냐가 가득한 아마존강에서 맨몸 수영에 나선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측은 17일 아마존강에 뛰어들어 수영을 즐기다 배꼬리에 대롱대롱 매달린 기안84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꿈에 그리던 아마존강에서의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자유를 느끼며 아마존강에서 수영하는 기안84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기안84와 이시언이 몇 분 전까지 아마존강에서 식인 물고기 피라냐 낚시를 했기 때문.
쌈디, 송민호가 놀라, 말을 잇지 못하고 있던 가운데 장도연은 기안84의 모습을 보고 “이런 거 너무 멋있다. 용기 있게 다 해보잖아”라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시언은 나룻배를 타고 기안84를 걱정하며 그의 주변을 맴돌고 있다. 체력이 방전된 기안84가 나룻배를 타려고 붙잡자 배가 휘청거렸고, 이시언은 “잡으면 안 돼!”라며 다급하게 절규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시언의 절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배를 잡은 기안84는 배 끝에 대롱대롱 매달려 “악어는 없겠지? 빨리 가!”라며 뱃사공이 된 이시언을 재촉했다는 전언이다. 두 사람은 무사히 아마존강을 빠져나왔을지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태계일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