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핵인싸 이이경, 시민들 만나 미친 친화력 발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시민들과 힘을 합친다.
멤버들은 시민에게 "여기 어디인지 아세요?", "여기 모르세요?"라고 묻는가 하면, 함께 머리를 맞댄 채 장소를 추리하고 있다.
특히 앞서 '뭉치면 퇴근' 미션에서 시민과 연락처 교환을 한 '핵인싸' 이이경은 "포기는 없다"고 외치며 미친 친화력을 발휘한다.
택시 기사님, 부동산 사장님 등 시민들의 도움이 이어지는 가운데, 잘못된 제보와 추리로 허탕을 친 멤버도 생긴다고 해 웃음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시민들과 힘을 합친다.
12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앞서 실패로 끝난 ‘우당탕탕 전원 탑승’ 재도전이 이뤄진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사진 힌트만으로 미션 장소를 찾아 가야하는 상황에서 시민들의 도움이 이어진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거리를 헤매며 사진 속 장소를 찾고 있다. 각자 휴대폰도 반납한 난감한 상황. 멤버들은 시민에게 “여기 어디인지 아세요?”, “여기 모르세요?”라고 묻는가 하면, 함께 머리를 맞댄 채 장소를 추리하고 있다.
유재석은 그를 알아본 시민들에게 둘러싸인 채 길거리 인기 스타가 되어 도움을 요청한다. 박진주는 용기내 부동산까지 찾아가는 열정을 보여준다. 특히 앞서 ‘뭉치면 퇴근’ 미션에서 시민과 연락처 교환을 한 ‘핵인싸’ 이이경은 “포기는 없다”고 외치며 미친 친화력을 발휘한다.
택시 기사님, 부동산 사장님 등 시민들의 도움이 이어지는 가운데, 잘못된 제보와 추리로 허탕을 친 멤버도 생긴다고 해 웃음을 예고한다. 17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최정윤 “이혼 후 파트타임 알바 알아 봐, ‘돈 떨어졌냐’ 악플도”(금쪽)[결정적장면]
- 반효정, 이화여대 무용과 시절 사진 공개 “신여성 母 교육열 있어”(백반기행)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이용규♥’ 유하나, 헉 소리나는 수영복 자태 “한국 가면 민망할까봐”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