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컴백 카운트다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7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1일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풍성한 콘텐트를 방출할 예정이다.
콘셉트 티저에 이어 내달 9~10일에는 'Daydream' 버전, 11~12일에는 'Nightmare' 버전, 13~14일에는 'Farewell'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이 차례로 공개되고, 15일에는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이 콘셉트 포토의 버전명은 'L******'라고 감춰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내달 20일에는 트랙리스트와 트랙 포스터, 23일에는 앨범 프리뷰, 25~26일에는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가 잇따라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27일 오후 2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와 동시에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뒤 이튿날인 28일에는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5월 발표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미국 빌보드 2022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방탄소년단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차트인하는 등 '4세대 리더'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흔들리는 청춘의 성장 서사를 담은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말 최저 영하 18도 강추위…제주 산지엔 50㎝ 이상 많은 눈
- 후크 "41억 지급, 정산 끝"…이승기 "일방적 입금, 기부하고 소송 계속"
- "북, 미사일 발사에 7천억 써…한두 달 치 식량 구입분"
- "급급매 매물에도 썰렁"…'영끌' 몰렸던 노도강 가보니
- [2022월드컵] 벤투, 폴란드 감독 후보 올라…"본인도 의향 밝혀"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