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마, 월드컵 결승전 진출 가능성 일축? "나는 관심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림 벤제마(레알 마드리드)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이로 인해 벤제마가 결승전에 합류해 출전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데샹 감독은 벤제마의 결승전 진출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대답을 거부했다.
많은 이들은 벤제마가 월드컵 결승전 출전에 관해 의견을 피력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카림 벤제마(레알 마드리드)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벤제마는 프랑스 축구대표팀의 주축 공격수다. 2022 카타르월드컵에 최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대회 직전 부상으로 낙마했다. 다만 프랑스는 벤제마의 대체 자원을 발탁하지 않았다. 여전히 벤제마는 26명 명단에 포함돼 있다. 이로 인해 벤제마가 결승전에 합류해 출전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그럼에도 디디에 데샹 감독이 이끄는 프랑스는 카타르월드컵 결승에 올라 있다. 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맹),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올리비에 지루(AC 밀란) 등이 공격을 진두지휘해 재미를 봤다. 데샹 감독은 벤제마의 결승전 진출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대답을 거부했다. 일각에서는 데샹 감독이 벤제마의 출전을 인정한 것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벤제마는 1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나는 관심 없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많은 이들은 벤제마가 월드컵 결승전 출전에 관해 의견을 피력한 것으로 보고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후크가 입금한 정산금 50억…모두 기부할 것"[전문]
- 박준규 "배우 아내 진송아, 공황장애 10년..다 버리고 날 위해 살았다"(심야신당)
- 이다은, 입양 결정 "친정에서 키울 예정..이름은 벼리"
- '만두좌' 안소희도 지하철에선 이런 느낌? 꾸벅꾸벅 졸다 눈 번쩍
- 이범수 아내 이윤진 "앞에선 웃고 뒤에선 '카더라' 두려워" 장문 심경글
- 송중기 '소변실수' 이성민 감싸며 순양家 권력투쟁에 균열(재벌집 막내아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