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그리 판정단 출격, 父 김구라 자리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자리를 노린다.
이날 연예계 대표 붕어빵 부자 김구라X그리가 판정단으로 동반 출연한다.
그리는 2018년에 '500원 뒷면' 가면을 쓰고 '복면가왕'에 출연해 아버지 김구라를 완벽하게 속인 바 있다.
겨울 특집을 맞아 오랜만에 판정단으로 찾아온 그리는 김구라의 고정 판정단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그를 자극하는 등 달콤살벌 부자 케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자리를 노린다.
12월 1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겨울 특집을 맞아 더욱 화려해진 복면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연예계 대표 붕어빵 부자 김구라X그리가 판정단으로 동반 출연한다. 그리는 2018년에 ‘500원 뒷면’ 가면을 쓰고 ‘복면가왕’에 출연해 아버지 김구라를 완벽하게 속인 바 있다. 겨울 특집을 맞아 오랜만에 판정단으로 찾아온 그리는 김구라의 고정 판정단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그를 자극하는 등 달콤살벌 부자 케미를 선보인다.
국민 만화가로 사랑받는 허영만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사이인 한 복면가수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등장한 것. 그는 ”이 복면가수를 자식처럼 생각한다“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할 뿐만 아니라 복면가수의 얼굴을 직접 캐리커처로 그리며 아주 특별한 힌트를 제공한다.
자체 제작 실력파 아이돌로 인기몰이 중인 AB6IX의 매인 래퍼 박우진이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는 촬영 도중 쌈디(사이먼 도미닉)로 인해 화제가 된 사투리 랩을 보여주는 등 넘치는 끼를 발산한다. 18일 오후 6시 15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최정윤 “이혼 후 파트타임 알바 알아 봐, ‘돈 떨어졌냐’ 악플도”(금쪽)[결정적장면]
- 반효정, 이화여대 무용과 시절 사진 공개 “신여성 母 교육열 있어”(백반기행)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이용규♥’ 유하나, 헉 소리나는 수영복 자태 “한국 가면 민망할까봐”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