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여동생 송단아에 “여우같이 굴어” 연애 조언(사내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민호가 '사내연애'에 깜짝 등장했다.
12월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로맨스 리얼리티 '사내연애' 7회는 커플 기숙사 선점에 성공한 이형석, 김혜빈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휴일을 맞아 낮부터 밤까지 종일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관계를 굳혀가는 커플들과 새로운 상대를 찾아 나서는 신입사원들의 모습이 이어졌다.
송민호는 혼자 있는 송단아의 모습에 "여우같이 굴어"라며 동생을 걱정하는 츤데레 오빠의 면모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송민호가 '사내연애'에 깜짝 등장했다.
12월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로맨스 리얼리티 '사내연애' 7회는 커플 기숙사 선점에 성공한 이형석, 김혜빈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커플 기숙사에 함께 간 둘은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지만 금세 성향이 맞지 않음을 확인했다.
휴일을 맞아 낮부터 밤까지 종일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관계를 굳혀가는 커플들과 새로운 상대를 찾아 나서는 신입사원들의 모습이 이어졌다. 송단아와 장연수는 아침부터 메시지를 주고받았으나 장연수는 "오늘은 다른 분과 데이트를 하겠다"며 송단아의 마음에 대못을 박았다. 결국 기대했던 데이트가 무산되고 서핑 여행을 떠난 송단아는 긍정적이고 씩씩한 모습으로 혼자만의 여행을 즐겼다. 저녁시간, 연애상담을 위해 친오빠 송민호가 깜짝 등장했다. 송민호는 혼자 있는 송단아의 모습에 “여우같이 굴어”라며 동생을 걱정하는 츤데레 오빠의 면모를 보였다.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정가야, 양정훈은 휴일을 함께 보냈다. 양정훈은 “비눗방울을 건드리기 직전의 마음인 것 같아요. 행여나 터질까”라고 가야에 대한 마음을 직접적으로 드러냈다. 돌고 돌아 결국 신윤아에게로 향한 이형석은 전보다 더 적극적인 감정 표현을 하며 윤아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김성결, 박정빈은 예상을 깨고 서로 다른 사람과 데이트에 나섰다. 김성결은 ‘여자 김성결’이라고 불릴 만큼 화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혜빈과 시간을 보냈다. 한편 박정빈은 장연수와 데이트에 나서며 한결 편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지영도 알아봐야죠”라는 장연수의 말에 곧바로 얼굴이 얼어붙었다.
이날 저녁 피켓팅을 방불케 하는 커플 기숙사 예약이 진행됐다. 결국 양정훈, 정가야가 예약에 성공했고, 양정훈 “오늘은 여기 절대 안 넘을거야"라는 말과는 달리 침대에서 정가야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사진=쿠팡플레이)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최정윤 “이혼 후 파트타임 알바 알아 봐, ‘돈 떨어졌냐’ 악플도”(금쪽)[결정적장면]
- 반효정, 이화여대 무용과 시절 사진 공개 “신여성 母 교육열 있어”(백반기행)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이용규♥’ 유하나, 헉 소리나는 수영복 자태 “한국 가면 민망할까봐”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