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대한민국지식대상 ‘대통령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가 지난 11월 동반성장 유공 분야에 이어 지식경영 부문에서도 잇따라 대통령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2년 제11회 대한민국 지식대상에서 지식경영 부문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2년 제11회 대한민국 지식대상에서 지식경영 부문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지식대상'은 지식행정·경영에서 훌륭한 성과를 낸 행정·공공기관과 민간 기업에 수여하는 지식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입니다.
aT공사는 사내벤처와 학습조직, 고객 지식제안 등 탄탄한 지식경영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K-푸드 역직구몰 사업 추진, 농식품 빅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국민 창업경진대회 개최 등 농수산식품산업 발전을 이끈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국민과 임직원의 지식과 경험을 모아 함께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농수산식품산업을 이끄는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그간 쌓아온 지식과 경험뿐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제안을 경영에 반영해 국민이 체감하는 성과로 보답하는 일류 공공기관이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aT는 지난해 4월 선도적으로 ESG경영을 선포하면서 정부 상생제도 운영 확대,전통시장 온라인 판로 확대, 중소기업 코로나 극복을 위한 국내 라이브커머스 지원 및 수출 물류 직접 확보,협력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운영,농축산물 할인쿠폰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경찰, 골프장 탈의실서 지갑 훔쳐.."신분 확인 차"
- 터널 통과하다 '쾅'..보험사로 책임 미루는 지자체
- [월드컵]결승전 심판진 결정됐다..사상 첫 폴란드 심판
- ‘김건희 공모’ 수사, ‘尹 장모 무죄’ 판박이?..“검찰 좀 이상, 일반적이지 않아”[여의도초
- "해외연수 명분 쌓기 위해"...'공무원 참여 강요 공문' 입수
- 못 받은 전세보증금 1,862억..전세 보증 사고 92% 수도권
- 정원주 중흥그룹 부회장,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 선출
- IMF "향후 한국 집값 크게 하락할 것"
- 한국알프스ㆍ(주)아이지스 등 광주 30개사 수출탑 수상
- 맹추위에 전력 수요 크게 늘어..전력 예비율 12% 수급 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