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쏜다···19일 아침 드립 커피 무료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카페가 올해 4천만 잔 이상을 판매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 아침시간 맥도날드 매장 방문객에게 따뜻한 드립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19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제품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전국의 모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따뜻한 스몰 사이즈 드립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는 맥도날드 매장 계산대와 드라이브 스루(DT)에서 제공되며 각 매장당 300잔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전 8~10시,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품 구매 여부 상관없이 증정
맥카페가 올해 4천만 잔 이상을 판매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 아침시간 맥도날드 매장 방문객에게 따뜻한 드립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19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제품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전국의 모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따뜻한 스몰 사이즈 드립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는 맥도날드 매장 계산대와 드라이브 스루(DT)에서 제공되며 각 매장당 300잔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지난 2009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맥카페는 올해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1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높은 가성비와 폭넓은 선택지가 인기의 비결.
맥카페는 부드럽고 풍미 깊은 100% 아라비카 원두와 매일유업의 국내산 100% 1A등급 원유로 만든 뛰어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에스프레소 추출 기반 메뉴들의 원두 투입량을 1잔당 평균 14% 늘려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조혜령 기자 tooderigirl@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윤 前지검장 "尹, 눈에 뵈는 게 없냐 소리쳤다"
- "전체인구 중 성인 2%가 수감"…범죄와의 전쟁 펼치는 이 나라
- 우크라가 준 선물이 '쾅' 폭발…폴란드 경찰청장 병원行
- 韓 떠난 벤투, 차기 행선지는 폴란드? "본인도 의향 밝혔다"
- 과외생에 입시곡 유출한 前 연세대 음대 교수, 구속영장
- 점잖은 김진표 의장마저 '버럭'했다…"최소한 양심이 있어야지"[영상]
- 인도·중국, '아루나찰 프라데시'에서 싸우는 까닭은?
- 정용진 "없는 걸 어떻게 증명하나…불가능한 요구, 소통 아니다"
- 독감 환자 일주일 새 75% 급증…청소년은 유행기준의 24배
- 의장 중재안도 無소용…"도저히 못 받아" vs "용산 눈치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