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인프라 풍부·강남 접근성 우수 ‘강동의 알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서울 강동구에 재건축 아파트를 선보인다.
GS건설은 신동아1·2차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강동 헤리티지 자이'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상일IC, 올림픽대로 등과 연계해 광역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지하철 5호선 길동역과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을 통해 강남 등 도심권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이 서울 강동구에 재건축 아파트를 선보인다. GS건설은 신동아1·2차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강동 헤리티지 자이’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3층, 8개 동, 총 1,299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59㎡ 타입 219가구를 일반분양 한다.
단지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강동경희대병원, CGV, 홈플러스 등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고, 단지 주변으로 길동생태공원, 길동공원, 일자산도시자연공원 등 자연환경도 우수하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상일IC, 올림픽대로 등과 연계해 광역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지하철 5호선 길동역과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을 통해 강남 등 도심권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으로 강동첨단업무단지가 있고, 고덕동 일대 23만여㎡ 부지에 ‘고덕 비즈밸리’, 상일동에 ‘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직주근접의 가치도 기대된다.
단지는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조경공간들을 조성하며, 카페테리아,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이 갖춰진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4년 6월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딸 죽인 비정한 엄마, 그 뒤엔 20년 알고 지낸 '사기꾼' 있었다
- 후크 "이승기 정산금·이자 총 41억 지급…진심으로 사과"
- 달랑 커피 쿠폰 주고 "새 차 출고 지연…가격은 200만 원 오릅니다"
- 한가인 "둘째 낳고 번아웃... 힘들단 말도 못 했다"
- 군 기관총 30년 만에 신형으로 바뀐다…K3→K15
- 현금 뿌리던 래퍼 도끼의 추락… 세금 3억 안 냈다
- 낡은 가스 호스는 방치한 채…기업들, 예방책 마련보다 대표 방어에 몰두
- "지켜주지 못해 미안"... 참사 49재 앞두고 친구들 곁으로 간 10대 생존자
- 세계서 팔리는 삼성의 최고급 ○○○○, 국내선 왜 단종됐나
- '나는 솔로' 11기 정숙·영수, 제작진에 피드백→원본 요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