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성 뛰어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은 강원도 원주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를 분양 중이다.
주변에 중앙시장, 중앙로 문화의 거리 등이 있고 AK플라자,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원주시청 등의 시설이 가깝다.
인근에 KTX 원주역이 있어 지역 외 이동도 쉽다.
올해 하반기 착공이 예정된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이 2027년 개통되면 원주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건설은 강원도 원주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14개 동, 전용면적 29~84㎡, 총 1,1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한국관광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이 있는 원주혁신도시가 가깝고 인근에 원주시청,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등이 있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주변에 중앙시장, 중앙로 문화의 거리 등이 있고 AK플라자,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원주시청 등의 시설이 가깝다.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해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근에 KTX 원주역이 있어 지역 외 이동도 쉽다. 올해 하반기 착공이 예정된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이 2027년 개통되면 원주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단지와 연결되는 공원(약 1만 4,190㎡ 규모)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금융 혜택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부담도 낮췄다. 단지는 금리 인상에 따른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딸 죽인 비정한 엄마, 그 뒤엔 20년 알고 지낸 '사기꾼' 있었다
- 후크 "이승기 정산금·이자 총 41억 지급…진심으로 사과"
- 달랑 커피 쿠폰 주고 "새 차 출고 지연…가격은 200만 원 오릅니다"
- 한가인 "둘째 낳고 번아웃... 힘들단 말도 못 했다"
- 군 기관총 30년 만에 신형으로 바뀐다…K3→K15
- 현금 뿌리던 래퍼 도끼의 추락… 세금 3억 안 냈다
- 낡은 가스 호스는 방치한 채…기업들, 예방책 마련보다 대표 방어에 몰두
- "지켜주지 못해 미안"... 참사 49재 앞두고 친구들 곁으로 간 10대 생존자
- 세계서 팔리는 삼성의 최고급 ○○○○, 국내선 왜 단종됐나
- '나는 솔로' 11기 정숙·영수, 제작진에 피드백→원본 요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