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 오면 英 벤틀리 차량 시승이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인 벤틀리 서울이 16일부터 사흘간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장 먼저 갤러리아 센터시티의 파크제이드 화이트 라운지 내 '벤틀리 커스터머 라운지(Bentley Customer Lounge)'를 마련하고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18일 사흘 간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인 벤틀리 서울이 16일부터 사흘간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해당 지역의 벤틀리 고객 접점을 늘리고, 차량 및 브랜드 관련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8월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11월 갤러리아 광교에 이어 갤러리아와 세 번째로 여는 공동 행사다. 벤틀리 서울은 앞으로도 갤러리아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갤러리아 센터시티의 파크제이드 화이트 라운지 내 ‘벤틀리 커스터머 라운지(Bentley Customer Lounge)’를 마련하고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전문 영업 컨설턴트가 관심 있는 차종의 시승부터 구매 상담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벤틀리 컨피규레이터를 이용해 구매 가능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시승 전 벤틀리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히스토리, 정보를 제공하는 세션도 마련된다.
시승은 지하 2층에 마련된 ‘익스피리언스 센터(Experience Center)’에서 진행된다. 벤틀리의 주요 모델 라인업인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컨티넨탈GT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시승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및 펜타포트로부터 탕정역을 거쳐 다시 돌아오는 총 11.8km의 코스로 구성됐다. 시내구간 및 커브, 고속 주행 등 다양한 도로 요건에서 각 차량의 드라이빙 감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벤틀리 공식 굿즈인 ‘GT백’이 제공되며,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벤틀리 공식 우산이 제공된다.
벤틀리 서울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차량 전시는 갤러리아 센터시티 정문 앞 광장에서 진행되며, 벤틀리 전략 모델 3종인 컨티넨탈 GT, 플라잉스퍼, 벤테이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틀리 서울 공식 SNS 및 벤틀리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민우 기자 ingagh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난 전기차, 수조에 담갔다…1시간 20분만에 진화
- '말 안들어'…시각장애 4살 딸 폭행, 숨지게 한 엄마
- 요정으로 쓰던 일본 가옥서 한복 홍보…'답답할 노릇'
- '조규성에 짜증' 낸 호날두…'심판 아냐, 입 다물어'
- '주인 얼굴 알아보네'…제네시스 '2023 GV60' 바뀐점은
- '오일머니 클래스'?…3억 람보르기니, 경찰車로 쓰는 이 나라
- 송혜교 옆 '이 남자', 머스크 제쳤다…세계 최고 부자 등극
- 연 8.2% 적금에 9000억 몰렸다…'제발 해지해주세요' 또 호소문
- '이슬람 사원 반대'…현장서 통돼지 바비큐 파티 '논란'
- 韓여행객에 욱일기 내건 日숙소…이유 묻자 '침입 막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