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하람, 신곡 'WHISKEY' 발매...모델 오민지 재킷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람사운드 컴퍼니의 최하람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최하람은 지난 15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네 번째 싱글 'WHISKEY'를 발매하고 리스너들과 만났다.
최하람이 이끄는 람사운드컴퍼니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보컬 전문 스튜디오다.
한편 최하람의 새 싱글 'WHISKEY'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람사운드 컴퍼니의 최하람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최하람은 지난 15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네 번째 싱글 'WHISKEY'를 발매하고 리스너들과 만났다.
신곡 'WHISKEY'는 첫눈에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이야기를 위스키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리듬악기들을 사용해 사운드를 꽉 채워냈으며, 최하람의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함을 완성했다.
최하람이 직접 작곡에 나서 음악적 진정성을 더했으며, xinky가 작곡 및 편곡에 힘을 보탰다. 재킷 이야기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모델 오민지가 참여해 'WHISKEY'에 시각적 매력을 끌어올렸다.
최하람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서 뮤지컬을 전공했으며, 전국 뮤지컬 콩쿠르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아티스트다. 2019년 디지털 싱글 '언제부터 우리'로 데뷔, 람사운드컴퍼니의 대표로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최하람이 이끄는 람사운드컴퍼니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보컬 전문 스튜디오다. 커버 곡부터 작업부터 앨범 발매까지 가능하며 인디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과 많은 협업으로 입지를 굳게 다져가고 있다.
한편 최하람의 새 싱글 'WHISKEY'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래퍼 블루(BLOO), 신곡 '안아줘(Hug me tight)' 15일 공개
- 노윤서, 2022 성장 아이콘 활약…'우리들의블루스→일타스캔들' 블루칩 예약
- '3인칭 복수' 로몬 "범인 전혀 몰랐다...마지막화 촬영서 알아"
- 티빙 '아일랜드', 캐릭터 티저 공개…'반인반요 김남길↔상속녀 이다희, 누나바라기 차은우'
- 2022 AAA IN JAPAN, 애프터 갈라쇼 성료…서인국·빌리·케플러 등 K컬처 '무대진가' 대방출
- 尹 "노동·연금·교육, 3대 개혁 드라이브"
- 신동빈, 쇄신 택했다…롯데 인사 '세대교체·외부수혈' 방점
- 삼성 77형 OLED TV 내달 CES서 첫 공개
- 머스크, 테슬라 주식 4조원 매각...블룸버그 "트위터 재정난 때문"
- 쎄보모빌리티, 올해 쎄보C 1000대 판매…내년 해외시장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