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진심인 강호동, 여행 리얼리티 ‘강호동네방네’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강호동이 여행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12월 16일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강호동네방네'는 강호동 혼자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콘셉트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은 빼어난 자연 경관을 품은 강원도 속초와 영월을 여행한다.
복잡한 서울을 떠나 홀로 여행하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강호동만의 여행 스타일과 인간 강호동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코미디언 강호동이 여행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12월 16일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강호동네방네’는 강호동 혼자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콘셉트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은 빼어난 자연 경관을 품은 강원도 속초와 영월을 여행한다. 복잡한 서울을 떠나 홀로 여행하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강호동만의 여행 스타일과 인간 강호동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호동은 고즈넉한 속초의 화채마을과 돌담마을, 그리고 활기 넘치는 영월의 5일장과 모운동 벽화마을을 여행하며 두 지역의 반전 매력도 살필 예정이다.
강호동은 여행 중 만난 강원도 주민들과의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에도 특유의 순발력과 센스를 발휘해 인터뷰를 이끌어내며 국민 MC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한다. 갑작스럽게 강원도 할머니, 할아버지들과의 게릴라 만남도 성사됐다는 전언.
강원도 주민들과의 친근한 케미에 더해 강호동의 ‘먹방’도 주목할 만한 관전 포인트다. 주민들의 넘치는 정과 맛깔스러운 음식, 그리고 침샘을 자극하는 강호동의 생생한 먹방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강호동네방네’는 16일 오후 8시와 19일 오후 8시 속초편, 영월편으로 나눠져 공개된다. SM C&C 스튜디오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사진=SM C&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크 “이승기에 미지급 정산금 29억+이자 12억원 전액 지급” [공식입장 전문]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이용규♥’ 유하나, 헉 소리나는 수영복 자태 “한국 가면 민망할까봐”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김지혜, 90억대 자택 거실 으리으리→버스 타고 귀가 ‘뚜벅이족’
- 곽도원, 만취 음주운전으로 검찰 송치‥동승자는 방조 혐의
- 이혜영, 쏟아지는 눈 속에서 러블리…12억 보험 든 각선미도 자랑
- 황재균♥지연, 몰디브 신혼여행서 럽스타그램 폭발 “몰디브 한 잔”
- 美 여배우 “전남편, 13명↑ 바람 피워‥전화요금 보고 알았다” 폭로[할리우드비하인드]
- 김세정, 대놓고 자랑할만한 글래머‥순백의 천사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