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최다 사용 영역 자동할인 ‘올유닛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G새마을금고는 오는 19일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자동할인을 제공하는 '올유닛(AllYouNeed)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생활․쇼핑 영역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자동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생활 대표 카드로 자리매김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올유닛'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오는 19일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자동할인을 제공하는 ‘올유닛(AllYouNeed)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유닛 체크카드는 ▷이동통신요금(SKT, KT, LG U+) 결제금액의 1% 할인 ▷레저업종(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키장, 볼링장, 테니스장, 수영장, 헬스클럽) 이용금액의 1% 할인 ▷의료비(종합병원, 병·의원, 한의원, 치과, 약국 업종) 이용금액의 1% 할인 ▷A영역(커피&백화점), B영역(마트&슈퍼마켓), C영역(온라인쇼핑) 영역 중 이용금액이가장 큰 1개의 영역에서 1% 자동할인 ▷해외이용수수료 전액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충족 시 혜택이 제공되고, 카드 신규 발급 월 포함 2개월은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마을금고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생활․쇼핑 영역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자동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생활 대표 카드로 자리매김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올유닛’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카드는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 모바일(MG더뱅킹) 및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발급할 수 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크 “이승기에게 음원 정산 미지급금·이자 41억원 지급”
- 메시, 햄스트링 통증 훈련 불참…아르헨티나 초비상 [월드컵]
- “또 지겨운 일반인 연애?” 첫 등장한 이 여성, 넷플릭스 살리나
- [르포] “7억 싸게 내놔도 전세가 안 나가요”…역대급 역전세난 강남 불패도 꺾였다 [부동산360]
- “삼성, 이래도 아이폰에 안돼?” 가방에서 쓱 꺼낸 ‘이것’ 뭐지? [IT선빵!]
- ‘음주운전’ 곽도원 검찰 송치…동승자는 방조 혐의
- 에이즈 감염된 채 8살 딸 성폭행한 30대 친부…항소 결과는
- “미끄러지면 죽는다” 위험천만 배달, 폭설에도 달릴 수밖에 없는 이유
- “도넛 팔아 번 돈, 어마어마” 조세호 옆 ‘이 남자’ 정체 알고보니
- 한동훈 “마약 범죄 심각…전쟁하듯 막으면 막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