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연탄나눔 봉사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앞줄 오른쪽 여섯번째)과 신입행원 등 30여명이 함께 광주 중흥동의 결손가정에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 경기침체로 연탄 봉사활동과 후원 등이 줄어들어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광주은행의 사회공헌활동이 지역사회의 나눔활동에 불씨가 될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회적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앞줄 오른쪽 여섯번째)과 신입행원 등 30여명이 함께 광주 중흥동의 결손가정에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앞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겨울철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도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 경기침체로 연탄 봉사활동과 후원 등이 줄어들어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광주은행의 사회공헌활동이 지역사회의 나눔활동에 불씨가 될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회적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인 얼굴 보고 문 열어드립니다"…똘똘해진 제네시스 전기차
- "동남아 다녀온 여행객 조심해야"…전문가들 경고한 질환
- 전세보증 사고 늘었다…지난달 떼인 전세금만 1862억원
- 매서운 한파에 돌연 여름옷 '불티'…대체 무슨 일?
- 부부 공동명의 꼭 해야 하는 이유 [택슬리의 슬기로운 세금생활]
- 황세온 "김수현과 베드신 위해 5kg 감량, 굶고 물만 마셔…노출 걱정 없었어요"[TEN인터뷰]
- [종합] 방탄소년단, '맏형' 진 입대 현장 공개…"누구나 해야 할 의무, 아프지 말길"
- 여고생이 유기한 신생아, 생부는 친오빠? 아빠?…DNA 검사 결과 '충격' ('소옆경')
- 문근영, 여성영화인상 강수연상 "닮고 싶은 선배님, 뒤따라가는 후배 될 것"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