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허위 매물 없는 공인중개사 선정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방이 부동산 허위 매물 근절에 앞장서는 파트너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한다.
다방을 서비스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양질의 매물 정보를 제공한 파트너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하는 '2022 다방 중개 어워즈'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부동산 매물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하기 위해 해마다 열리고 있다.
다방은 이를 바탕으로 총 30곳의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혜진 기자] 다방이 부동산 허위 매물 근절에 앞장서는 파트너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한다.
다방을 서비스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양질의 매물 정보를 제공한 파트너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하는 '2022 다방 중개 어워즈'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부동산 매물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하기 위해 해마다 열리고 있다.
심사 기준은 허위 매물 신고 내역과 서비스 이용률, 정직한 매물 정보 등록 등이다. 다방은 이를 바탕으로 총 30곳의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30곳은 다음주에 공인중개사 전용 플랫폼인 '다방프로'와 공식 블로그 '다방프로'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우수 업체에겐 특별 제작한 상패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테이션3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인중개사와의 상생을 통해 부동산 시장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혜진 기자(hjle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