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는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잉글리시에그는 기존의 주입식 영어 교육에서 탈피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영유아 영어 교육 교재 및 교구, 영어놀이 프로그램 등을 개발했다.
영유아 발달 시기에 맞춰 감성과 인성 발달 영역까지 고려해 개발한 콘텐츠로 영유아 영어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는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잉글리시에그는 기존의 주입식 영어 교육에서 탈피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영유아 영어 교육 교재 및 교구, 영어놀이 프로그램 등을 개발했다. 영유아 발달 시기에 맞춰 감성과 인성 발달 영역까지 고려해 개발한 콘텐츠로 영유아 영어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잉글리시에그의 영어 교육 콘텐츠는 생활 속에서 언어를 습득하는 아이들의 특성에 따라 일상의 에피소드로 스토리를 구성해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를 돕는다. 또한 브로드웨이 작곡가와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음악과 국내외 정상급 일러스트 작가들이 작업한 그림으로 교재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시상식에 참석한 배상훈 잉글리시에그 본부장은 “영유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것만 담아 아이들이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아들 살해한 40대…형제들은 왜 선처를 탄원했나[그해 오늘]
- 대한축구협회는 어떻게 돈을 버나요[궁즉답]
- 강남 아파트서 웬 도끼질?..황당한 갑질 이유
- [누구템]"잘 다녀와" BTS 진 입대..멤버들 배웅 패션 보니
- 의자로 장애인 폭행한 기동단 소속 경찰, 검찰 송치
- 에이즈 걸린 채 8살 친딸 성폭행한 30대…2심도 징역 12년
- “이유 있었던 것 같다”…김진수가 말한 벤투 퇴장 비화
- 최근 10년간 7번 올랐다…연말 삼성전자 오를까
- 승객 500명 갇혔다…1호선, 퇴근길에 2시간 열차 정지
- 남고생과 부적절 관계…30대 여교사, 결국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