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완, CES 2023서 기조연설···"LG 가전혁신·미래비전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주완(사진) LG전자 사장이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3'에서 차세대 기술 트렌드와 회사의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CES 개막 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를 대상으로 LG전자의 혁신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행사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도 LG전자 CES 2023 온라인 전시 사이트나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LG 월드 프리미어를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이즈 굿 슬로건 주제
가전 혁신 솔루션 공개 예정
조주완(사진) LG전자 사장이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3’에서 차세대 기술 트렌드와 회사의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4일 오전 8시(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호텔에서 열리는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 행사 초청장을 16일 공개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CES 개막 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를 대상으로 LG전자의 혁신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행사다.
조 사장은 ‘고객의 삶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의미의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굿’을 주제로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그는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혁신 △고객의 경험을 새롭게 확장하기 위한 과감한 도전 △사람과 지구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동행의 약속 등을 소개한다.
또 LG전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LG 올레드 TV와 구매 후에도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가전 패러다임 등 다양한 혁신 솔루션이 CES 2023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도 LG전자 CES 2023 온라인 전시 사이트나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LG 월드 프리미어를 볼 수 있다.
강해령 기자 h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난 전기차, 수조에 담갔다…1시간 20분만에 진화
- '말 안들어'…시각장애 4살 딸 폭행, 숨지게 한 엄마
- 요정으로 쓰던 일본 가옥서 한복 홍보…'답답할 노릇'
- '조규성에 짜증' 낸 호날두…'심판 아냐, 입 다물어'
- 얼굴 비췄더니 문 '찰칵'…더 똘똘해진 제네시스 'GV60'
- '오일머니 클래스'?…3억 람보르기니, 경찰車로 쓰는 이 나라
- 송혜교 옆 '이 남자', 머스크 제쳤다…세계 최고 부자 등극
- 연 8.2% 적금에 9000억 몰렸다…'제발 해지해주세요' 또 호소문
- '이슬람 사원 반대'…현장서 통돼지 바비큐 파티 '논란'
- 韓여행객에 욱일기 내건 日숙소…이유 묻자 '침입 막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