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최대 40%할인"…배민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동참

김민석 기자 2022. 12. 16. 0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참여해 쿠폰 제공과 B마트 기획전 등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윈·윈터 페스티벌은 온라인 플랫폼들과 지역상권 등을 융합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경제 활력을 높이기 위한 행사다.

배민은 윈·윈터 페스티벌을 맞아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와 배민B마트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정위 선정 '착한 프랜차이즈' 4000원 할인쿠폰 일주일간 지급
우아한형제들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참여해 쿠폰 제공과 B마트 기획전 등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윈·윈터 페스티벌은 온라인 플랫폼들과 지역상권 등을 융합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경제 활력을 높이기 위한 행사다.

배민은 윈·윈터 페스티벌을 맞아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와 배민B마트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마련했다.

B마트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디저트 간식과 크리스마스 트리, 파티용품 등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하겐다즈 딸기 파인트 아이스크림'(473㎖)은 40% 할인한 9300원, '데르뜨 by 매일두유 99.9롤케이크'(110g)는 20% 할인한 3120원, '더베이커스테이블 독일식 하드롤'(4개)은 15% 할인한 5,1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배민은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음식 주문 배달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00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일주일 간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쿠폰을 준다.

착한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점주와 상생 협력이 우수하다고 선정한 가맹 본부들이다.

참여 브랜드는 △달토끼의떡볶이흡입구역 △또봉이통닭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바르다김선생 △생활치킨&생활맥주 △고피자 △죠스떡볶이 등 총 7개 브랜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솔루션센터장은 "자사는 중기부가 마련한 소비 촉진 행사에 매년 참여하고 있다"며 "소비자는 물론 소상공인들도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