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레트로 감성 '요기 붙어라'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앱 요기요는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기붙어라'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옮겨와,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누구나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배달앱 요기요는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기붙어라’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옮겨와,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누구나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요기요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테마를 ‘레트로 상점’으로 정하고, 요기요의 브랜드 가치인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판치기딱지게임 ▲플린코게임(Plinko, 사다리게임) ▲신년운세뽑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여기에 브랜드 컬러인 케이팝레드 색상의 대형 조형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별도로 마련된 포토부스를 통해 특별한 연말 추억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요기요 이모지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와 요기요 할인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요기요 이모지는 요기요의 초성을 눈과 코로 상징해 다양한 즐거움을 표정으로 시각화한 것으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팝업스토어는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요기요 앱을 다운받아 인증하기만 하면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