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사면 10만원 깎아드려요'...특별할인 어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국 1700여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가 참여합니다.
전통시장이나 가맹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을 연말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 기간 동안 전통시장 행사 누리집 시장애(www.sijangae.or.kr)에서 매일 제시되는 색상의 상품을 구입한 구매객(1만원 이상)을 대상으로 축제기간 동안 추첨을 진행해 매일 100명씩 총 10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모바일) 3만원을 지급합니다.
산타복·루돌프 코 등 크리스마스 복장을 착용하고 시장을 방문한 사진(인증샷)과 함께 구매영수증(7만원 이상)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온누리상품권(모바일.충전형)도 드립니다.
또 축제기간 동안 7일 이상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모바일) 25만원을 지급하는 다다(多多)익선 이벤트도 추진합니다.
'온라인장보기' 플랫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과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온누리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합니다.
행사 참여방법과 경품 내역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통시장 행사 누리집 시장애(www.sijangae.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Biz 기자들의 명료하게 정리한 경제 기사 [뉴스'까'페]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