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민 측 "1월 컴백 준비 중..방송 활동 결정 NO"[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1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오후 OSEN에 "신지민이 1월 중순께 음원 발표를 준비 중인 것은 맞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신지민 측은 "방송 활동 여부도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신지민은 AOA 활동 당시 멤버를 괴롭힌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활동을 중단했던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1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방송 활동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오후 OSEN에 “신지민이 1월 중순께 음원 발표를 준비 중인 것은 맞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신지민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재킷 사진 촬영만 완료한 상황. 확인 결과 뮤직비디오까지 마쳤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었다. 이 관계자는 “현재 재킷 촬영만 마친 후 오는 1월 셋째, 혹은 넷째주로 컴백 일정을 정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신지민이 신곡 음원을 발표한 후 어떤 활동을 시작하게 될지도 아직 정리되지 않았다. 신지민 측은 “방송 활동 여부도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신지민은 AOA 활동 당시 멤버를 괴롭힌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활동을 중단했던 상황. 이후 AOA에서 탈퇴했던 신지민은 지난 8월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를 통해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seon@osen.co.kr
[사진]알로말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