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보아→장원영, 역대급 스페셜 컬래버 예고

김명미 2022. 12. 15. 11: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요대축제'가 올해 더 풍성해진 스페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12월 16일 오후 8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KBS 가요대축제:Y2K'(이하'가요대축제')에서는 대세 여돌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추억을 자극하는K-POP 무대가 펼쳐진다.

이밖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Y2K 레트로 콘셉트로 꾸며진 스페셜 무대들도 준비되어 있어X세대에게는 추억을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가요대축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요대축제’가 올해 더 풍성해진 스페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12월 16일 오후 8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KBS 가요대축제:Y2K’(이하'가요대축제')에서는 대세 여돌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추억을 자극하는K-POP 무대가 펼쳐진다.

'가요대축제'는 올 한 해를 빛낸K-POP 스타들이 총출동해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는 최고의 연말 축제. 특히 올해는 뉴진스, 르세라핌, 스테이씨, (여자)아이들, 아이브, 엔믹스, 있지 등 그동안 상상 속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최애 여돌들의 꿈의 조합을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스페셜 컬래버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

가장 먼저 윤곽을 드러낸 유닛은"You want me"라는 의미를 지닌 유나(있지), 장원영(아이브), 미연((여자)아이들)으로 구성된'유.원.미'다. '가요대축제' 공식 트위터에 뒷모습과 유, 원, 미라는 이름의 앞글자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사진 속 주인공들의 이름을 단번에 알아맞히며 벌써부터 즐거운 기다림에 들떠 있다.

여기에 팬들 사이에서 장원영(아이브), 미연((여자)아이들), 김채원(르세라핌), 해원(엔믹스), 우기((여자)아이들), 윤(스테이씨), 리즈(아이브) 등의 색다른 조합도 점쳐지면서 새로운 유닛 결성을 통해 보여줄 최애돌들의 숨겨둔 개성과 매력에 대한 호기심을 수직상승시킨다.

여기에 원조K-POP 여제 보아와 밀레니엄의 추억을 되살려줄 혼성 그룹 코요태의 레전드 무대뿐 아니라1996년 발표된H.O.T의 곡을 리메이크한 엔씨티 드림의'캔디(Candy)무대도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밖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Y2K 레트로 콘셉트로 꾸며진 스페셜 무대들도 준비되어 있어X세대에게는 추억을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가요대축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한편 올해 ‘가요대축제’에는 보아, 코요태, 김우석,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등 세대를 초월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사진=K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