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송중기♥신현빈, '갑분 키스신' 이렇게 찍었다 "볼이 찌그러져도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와 신현빈의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날 송중기와 신현빈은 극 중 진도준(송중기 분), 서민영(신현빈 분)이 돌담길을 걷다가 키스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먼저 송중기가 신현빈의 손을 잡고 뛰는 장면을 리허설하는 모습에서 감독은 "한 번은 앞에서 찍고 한 번은 뒤에서 찍고 측면에서도 찍을 거다"라고 설명하자, 신현빈은 "위에서는 안 찍나"라고 물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때 신현빈이 손을 바들바들 떨자 송중기는 "손을 왜 떠는 거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송중기와 신현빈의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4일 JTBC Drama 유튜브 채널에는 '볼이 찌부돼도 오히려 좋아. 세상 귀여운 도미뇽 커플의 키스신 비하인드 | 재벌집 막내아들 EP.26'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송중기와 신현빈은 극 중 진도준(송중기 분), 서민영(신현빈 분)이 돌담길을 걷다가 키스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먼저 송중기가 신현빈의 손을 잡고 뛰는 장면을 리허설하는 모습에서 감독은 "한 번은 앞에서 찍고 한 번은 뒤에서 찍고 측면에서도 찍을 거다"라고 설명하자, 신현빈은 "위에서는 안 찍나"라고 물으며 웃음을 터트렸다. 송중기는 한술 더 떠 "드론이 가면 우리는 뛰고 헬멧도 쓰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태지 귀국 영상을 보는 도준과 민영의 모습도 촬영했다. 이때 신현빈이 손을 바들바들 떨자 송중기는 "손을 왜 떠는 거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신현빈은 "기쁨에 겨운 거다"라고 설명,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두 사람은 키스신까지 완벽한 케미로 소화해 감탄을 안겼다.
한편 '재벌집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다만 송중기와 신현빈의 러브라인은 설득력이 있게 그려지지 않아 개연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순재, 치매 의심에 영화 하차 위기→후배 덕 극복…심소영 복직 ('연매살')
- 황기순, 2년간 필리핀 도피생활 언급 “너무 외로워 바닥에 사람그려” ('아침마당')
- 안문숙, 31살 연하 셰프와 썸?...나이에 충격 “아들하고는 안 돼”
- 유깻잎, 최고기와의 이혼에 위자료도 재산분할도 없었다? “지금 와서는 이혼하길 잘했다 생각”
- ‘후크 결별’ 윤여정 진짜 화난 이유..“루이비통 18억 사치에 불만+깨진 신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