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잭 할로 커플 탄생, “서로 좋아해”[해외이슈](종합)

2022. 12. 14.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팝스타 두아 리파(27)와 힙합스타 잭 할로(24)가 공식 열애를 시작했다.

US위클리는 13일(현지시간) “두아 리파는 앤워 하디드와의 관계를 끝낸 이후 잭 할로와 열애에 빠졌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들은 이달 초 버라이어티 히트메이커스 브런치에서 직접 만났다”면서 “그들은 서로 좋아하고 다음 일이 어디로 진행되는지 보는 것에 둘 다 흥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페이지식스도 12일 “할로는 지난 5월 앨범이 나오기 전에 페이스타임으로 리파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의 축복을 받았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리파는 지난 11월 LA에서 열린 버라이어티 히트메이커스 브런치에서 매력적인 랩 스타를 만난 후 상당히 매료된 것으로 보이며, 우리는 그들이 그 이후로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소식통은 “할로는 리파에게 매우 큰 관심이 있고, 로맨스를 강하게 추구할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최근 할로는 리파를 만나기 위해 뉴욕을 찾았으며, 다음날 한 식당에 둘이 따로 도착하는 것이 목격됐다.

한편 리파는 모델 앤워 하디드(23)와의 공개적인 로맨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2019년부터 데이트를 시작했으며, 리파는 그의 친누나인 벨라 하디드와 지지 하디드와도 친밀한 관계를 맺었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2년간의 열애를 끝내고 결별했다.

한편 리파는 지난달 알바니아 시민권을 획득했다.

[사진 = AFP/BB NEW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