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이원희 2022. 12. 14. 11:5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이모탈'에 14일 오전 11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을 선보인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AAA급 블리자드 게임으로 신규 지역, 던전, 시즌, 스토리 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핵심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오랜기간 즐기도록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출시 후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역인 '폭풍거점(Stormpoint)'은 서부원정지가 오랫동안 비밀 감옥으로 사용하던 유배의 섬이자, 지금까지 플레이어들이 목격한 세계석 조각 중에 가장 큰 조각이 있는 곳이다. 플레이어는 소금으로 뒤덮인 감옥 섬으로 항해해 섬을 점령한 가장 큰 세계석 조작의 힘을 이용하려는 사악한 음모를 조사하게 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지옥성물함 우두머리 다섯 마리가 추가된다. 이 지옥의 부관들은 살갗의 장막 오핀네브, 기어다니는 재난 딤드레일, 옥죄는 태양 카타라그, 몰락자를 길들이는 자 아포트루스, 온기 포식자 판그르스로 성역의 모험가들은 이들을 상대로 보다 강력한 보스전에 임해야 한다. 여기에 정복자 레벨을 새로운 경지로 올리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지옥 난이도 VI, VII, VIII이 추가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설 보석 5종과 함께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되는 겨울 세트 그라킨가죽과 유령 시장에서 판매되는 신성한 황야 꾸미기 아이템 세트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되고,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즌8 배틀 패스: 숨겨진 태양'은 22일 오전 3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