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닷컴(주) 2022 “한류문화대상 시상식” 개최

2022. 12. 13. 22:4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류문화대상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닷컴(주)과 케이매거진이 공동 주관하는 2022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이 14일(수) 엘리에나호텔 5층 그랜드볼륨에서 오후 4시 열립니다.

개그맨 김주철과 아나운서 김지윤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고, 행사는 국가무형문화재 제69호 이수자 류필기의 스토리텔러와 김운용 스포츠위원회(최재춘 조직위원장) 소속 태권도 시범단의 화려한 태권도가 행사의 개막을 알립니다.

시상식에는 최대철, 이설구, 윤주상, 손병호, 안석환, 엄현경, 홍수아, 유지애, 드에이드, 이채연, 채은정, 박수홍, 라라베니또, 헤이걸스, 더스틴, 롤링쿼츠 등 50여 명이 넘는 연예인들이 참석해 무대를 빛냅니다.

2022 '한류문화대상 시상식' 연기자부문 대상은 배우 엄현경, 대중가요부문 대상은 가수 이채연, 방송예능인부문 대상은 개그맨 박수홍이, 대중문화부문 대상은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최지만 선수와 영암군민속씨름단 김기태 감독이 올해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한류닷컴(주) 이효진 대표는 "유난히 재해가 많은 한해였지만,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리의 문화가 더 많은 이들에게 전파되어 이 힘든 난국을 헤쳐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MBN 보제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