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의 정규투어 복귀' 안소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재충전

2022. 12. 13.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안소현이 3년 만의 정규 투어 복귀를 자축하기 위해 최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롯데관광개발은 13일 "올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안소현은 이번 방문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로비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및 꽃하르방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증샷을 남겼다. 안소현은 지난달 18일 전남 무안CC에서 진행된 시드 순위전을 16위로 통과해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 투어 복귀에 성공했다"라고 했다.


안소현은 “올 한해 제주 드림타워에서 누렸던 힐링의 시간들이 정규 투어 시즌 복귀에 큰 힘이 된 것 같다”면서 “항상 성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 ‘미녀골퍼’ 등 늘 화려한 수식어가 따라붙는 안소현은 자선골프대회에서 거둔 기부금과 자신의 애장품 경매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로 써달라며 지난 12일 월드비전에 3년째 전달하는 등 ‘기부천사’의 면모도 이어가고 있다. 안소현은 2023년 KLPGA 개막경기로 치러지는 PLK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 13일 오전 개최지인 베트남으로 출국했다"라고 했다.


[안소현. 사진 = 롯데관광개발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