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나와’ 존박 “‘동상이몽’ 출연하고 싶어 결혼했냐고? 이미 섭외 거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유부남의 입담을 선보인다.
존박은 오는 14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스물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존박이 출연하는 27화는 오는 14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존박이 유부남의 입담을 선보인다.
존박은 오는 14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스물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존박은 비욘세의 ‘Single Ladies’ 춤을 추며 등장한 뒤 “더 이상 싱글이 아닌 유부남이 된 가수 존박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본격적인 지식in 질문 코너에서 존박은 “‘동상이몽’ 나가고 싶어서 결혼했나요? 아무튼 이왕 결혼했으니 행복하시길”이라는 질문을 읽고, “이게 무슨 질문이냐”고 황당해 \하면서도 “행복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SBS ‘동상이몽’ 출연에 대해 “나갈 생각 없다. 심지어 결혼 기사가 나자마자 섭외 연락이 왔었다. 너무 감사하지만 아내를 지켜주고 싶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아내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주저하던 존박은 이내 “식사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누군가한테 번호를 물어본 게 처음이었다”라며 “아내는 ‘슈퍼스타K’는 안 봤다고 하더라. 냉면은 본 적 있다더라”고 털어놨다.
한편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존박이 출연하는 27화는 오는 14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