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끝없는 이대호 먹방에 “제정신들 아냐”(먹자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국진이 이대호의 먹방에 분노한다.
12월 13일 방송되는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이하 '먹자GO')에서는 멤버들이 첫 번째 식당으로 남대문 시장에서 반백 년 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갈치 조림 맛집을 찾았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대호가 냉동삼겹살과 볶음밥 등 총 23인분을 먹고도 사장님을 외치자 김국진은 분노를 참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국진이 이대호의 먹방에 분노한다.
12월 13일 방송되는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이하 ‘먹자GO’)에서는 멤버들이 첫 번째 식당으로 남대문 시장에서 반백 년 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갈치 조림 맛집을 찾았다.
김국진은 멤버들의 계속되는 주문에 주문할 때마다 "불안하다. 사장님이 안 왔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국진은 방탄소년단(BTS)이 방문했다는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이동하던 중 아내 강수지에게 전화가 왔다며 통화내용을 공개했다. "수지가 많이 먹으래. 내가 많이 먹어야 너희가 많이 먹는대"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 것. 그리고는 강수지의 당부대로 "먹음직스러운데?"라며 먹방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대호가 냉동삼겹살과 볶음밥 등 총 23인분을 먹고도 사장님을 외치자 김국진은 분노를 참지 못했다. "꿈에 사장님이 자꾸 나타난다. 사장님 부르면 벌떡 깬다. 앞으로는 다수결로 사장님을 부르자"며 이대호와 설전을 벌였다. 또한 "지금 제정신들이 아니야"를 연발하며 이대호의 추가 주문에 질린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오늘(13일) 최전방 부대 철통보안 입대…軍 구급차 대기
- 아이유, 지연 위해 진주 티아라 제작 “항상 여왕처럼 살길”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송중기 이성민, 박지훈 희생으로 무사 생존 “사주한 사람 찾아”‘재벌집 막내아들’
- 채령 “남편 임권택, 주식으로 5억 잃은 내게 한마디 안해”(끝나지않은)
- 연매출 100억 김우리, 한남동 100억 아파트+미모의 아내와 딸 공개(당나귀 귀)
- 소연, 티아라 지연 결혼식 불참→불화설?‥‘국대’ 조유민과 제주도 체류 중
- 유이 “속옷 이틀 입으려고+새벽에 화장실” 투머치 토크 폭발(킬리만자로)[결정적장면]
- 이승연, 운동장만한 거실에서 자체 패션쇼 “니트와 치마는 국룰”
- 김형준 “카드빚 5천만 원, 택배 일 시작해 2년만 갚아”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