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죄다 펑펑 웁니다"...'미스터트롯2' 초특급 스포

박설이 2022. 12. 12. 2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가 또 한번 전국을 달굴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 열기를 예열한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되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는 11일 예고편을 통해 트롯 오디션의 '끝판왕'다운 넘사벽 클래스로 참가자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가 또 한번 전국을 달굴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 열기를 예열한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되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는 11일 예고편을 통해 트롯 오디션의 '끝판왕'다운 넘사벽 클래스로 참가자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미리보기 영상을 시청한 MC 김성주는 "다른 느낌의 임영웅이 있습니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김성주가 "시즌2도 잘 될까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신데..."라고 말하자 마스터 진성은 "정말 저희들이 깜짝 놀랄 정도로...", 장윤정은 "너무 잘하니까"라고 귀띔했다.

또, 김연자는 "이건 김연자가 오디션 나온 거나 똑같다"고 말했고, 장민호는 할 말을 잃은 듯 고개를 세차게 흔들며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장윤정은 "미리 말해도 되나?"라며 "유명한 친구들은 죄다 펑펑 웁니다"라고 특급 스포를 투척해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은 "새 시즌이 방영하기만을 기다리며 3년 간 웅크린 채 칼을 갈며 준비한 참가자들이 많다"며 "치열한 예선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의 평가를 받기 위해 무섭게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해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오는 12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참가자들의 면면이 베일을 벗은 직후부터 연일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는 12월 17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조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