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이해와 배려가 중요해”…연애 고수 면모 과시 (당결안)

이유민 기자 2022. 12. 12.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결안’ 정혁 스틸컷. SBS 플러스 제공.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당결안’ MC로 합류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측은 12일, 평소 ‘비혼주의자’로 알려진 장혁이 20일 첫 방송 되는 SBS 플러스 새 예능 ‘ 당결안 ’ 에 MC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과 같은 비혼주의자들도 얼마든지 결혼 생활에 궁금한 점이 많을 것이라며 “저는 ‘결혼을 안 할거야’가 아닌 ‘좋은 사람이 없다면 굳이 해야 하나?’라는 의견을 가진 터라,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의문에 대한 답을 알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정혁은 ”아직 연애밖에 해보지 않았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잘사는 방법의 기준을 정하기가 어렵지 않으냐“며 “연애나 결혼이든 사람 관계에 있어서 이해와 배려, 그리고 무엇보다 서로 상처 주지 않고 자존심 부리지 않기가 중요한 것 아닐까?”라고 말해 연애 고수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 정혁은 ”특히 요즘은 관찰형 프로그램이 늘면서 공감력이 중요해진 것 같다“며 “시청자들의 시야와 입장으로 보는 게 제 특장점이 아닐까 싶다”고 자신이 가진 장점을 어필했다.

거기에 정혁은 이혼이 쉬워진 요즘, 달라진 인식도 지적했다. 그는 “예전엔 정말 한 부모 가정이라는 게 부끄러웠던 시절이 있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식과 가치관을 다시 정의해 볼 수 있지 않을까”라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인식 전환을 위해 나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정혁이 박은혜, 자이언트핑크와 함께 MC로 출연하는 SBS플러스 신규 오리지널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12월 20일 화요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