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불참=불화?…소연, 제주 일상공개에 불화설 ‘솔솔’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psyon@mk.co.kr) 2022. 12. 11.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본명 박지연, 29)과 야구선수 황재균(kt wiz 내야수, 35)이 웨딩마치를 울렸다.

연예계 및 스포츠계 지인들이 대거 하객으로 출동해 선남선녀의 '인생2막'을 축하한 가운데 전 티아라 멤버 소연은 결혼식에 불참했다가 뜻밖에 불화설(?)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

아름다운 결혼식 스토리가 이틀째 회자되고 있는 가운데 티아라 전 멤버 소연은 예식에 불참한 채 제주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근황이 알려지며 불화설에 휘말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연 황재균 웨딩화보.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본명 박지연, 29)과 야구선수 황재균(kt wiz 내야수, 35)이 웨딩마치를 울렸다. 연예계 및 스포츠계 지인들이 대거 하객으로 출동해 선남선녀의 ‘인생2막’을 축하한 가운데 전 티아라 멤버 소연은 결혼식에 불참했다가 뜻밖에 불화설(?)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

지연과 황재균은 10일 서울 모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비공개로 열린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들과 은정, 큐리, 효민 등 티아라 멤버들, 아이유, 방탄소년단 진, 오승환, 류현진 선수 등 연예계 및 야구계 스타 등 지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결혼식 축가는 지연의 절친한 친구인 가수 아이유와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불렀다. 이날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는 신랑 황재균의 댄스 타임이었다. 황재균은 지연이 속한 팀 티아라의 히트곡 ‘보핍보핍’ 안무를 고양이 장갑과 함께 소화해 큰 환호를 얻었다. 또 지연의 솔로 데뷔곡 ‘1분 1초’ 무대까지 소화하며 신부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결혼식 스토리가 이틀째 회자되고 있는 가운데 티아라 전 멤버 소연은 예식에 불참한 채 제주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근황이 알려지며 불화설에 휘말렸다. 소연은 ‘2022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한 남편 조유민과 함께 카타르로 떠났다가 귀국한 뒤 지난 9일 ‘제주 일주일 살기’에 나선 상태다.

소연.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남편의 월드컵 귀국 일정에 맞춘 제주행이었겠으나 시기가 티아라로 함께 활동한 지연의 결혼식과 겹쳐 결혼식 불참이 불가피했다. 소연의 예식 불참 사실이 알려진 뒤 온라인 상엔 불화설이 제기됐으나 멤버들간 불화 여부는 당사자들만이 알 일. 소연은 아랑곳하지 않고 제주에서의 일상을 SNS로 공유하는 것으로 불화설에 반응했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월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각각 SNS에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고, 이후 지연이 황재균의 경기에 관람하러 간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되기도 했다.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다. ‘거짓말’, ‘너 때문에 미쳐’, ‘보빕보빕’, ‘왜 이러니’, ‘롤리폴리’ ‘크라이 크라이’, ‘러비 더비’, ‘데이 바이 데이’ 등 히트곡을 연달아 내놓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드라마 ‘공부의 신’, ‘정글피쉬2’, ‘드림하이2’, ‘이미테이션’,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내년 1월 5일 영화 ‘강남 좀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황재균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며 프로야구 선수로 데뷔했다. 이후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했다. 2017년에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미국 메이저리그를 경험하기도 했다. 2018년 한국에 복귀한 뒤에는 KT wiz에서 활약 중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