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아현동에 대단지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에 1400여가구 아파트가 공급된다.
11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아현동 662번지에 마포 더 클래시가 공급된다.
마포 더 클래시는 2호선 이대역과 아현역, 5호선 애오개역이 반경 약 500m 거리에 위치했다.
마포 더 클래시는 단지 반경 1㎞ 전후로 아현초, 한서초, 창천중, 아현중, 숭문중, 숭문고, 한성고, 환일고, 서울여고 등 초·중·고교 학군이 형성돼 걸어서 등하교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서울 마포구에 1400여가구 아파트가 공급된다.
11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아현동 662번지에 마포 더 클래시가 공급된다. 시공사는 HDC현대산업개발·SK에코플랜트다. 지하 5층, 지상 12~25층, 총 17개동에 1419가구 규모의 단지다. 일반분양은 공급면적 59~84㎡ 총 53가구 중 HDC현대산업개발은 27가구, SK에코플랜트는 26가구를 후분양한다.
마포 더 클래시는 2호선 이대역과 아현역, 5호선 애오개역이 반경 약 500m 거리에 위치했다. 이대역과 아현역으로는 도보 10분, 애오개역으로는 도보 12분이 소요된다. 버스로 20분 거리에는 서울역이 위치하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도 인접하는 광역교통망이 구축돼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아현시장, 반경 1㎞ 내에는 아현동 주민센터,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및 검찰청 등이 위치했다.
마포 더 클래시는 단지 반경 1㎞ 전후로 아현초, 한서초, 창천중, 아현중, 숭문중, 숭문고, 한성고, 환일고, 서울여고 등 초·중·고교 학군이 형성돼 걸어서 등하교가 가능하다. 반경 1.5㎞ 내에는 신촌, 대흥동, 영리동 학원가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 등이 있다.
한편 마포 더 클래시는 9일 분양을 시작해 청약 접수는 19~21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27일이다. 정당계약은 2023년 1월 9~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일반분양 27가구는 계약 이후 중도금 및 잔금 납부 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경원 "민주당, 조기선거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만 집중 말라"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신지호 "김 여사, '한동훈 반드시 손 봐라' 전화"
- 이현이 "1주일 9번 소개팅…S전자 남편도 미팅으로 만나"
- 류성재♥한예슬 "성욕보다 대화가 중요해"
- 이수지 "강다니엘과 술 마시다가 필름 끊겨…남편 앞 팬티 내려"
- 진시몬, 3개월 전 막내아들 잃어 "필리핀서 사업하다 심장마비"
- "술집 여자도 민주 시민"…尹 탄핵집회 단상 오른 노래방도우미 화제
- 손태영 "권상우 코골이 너무 심해…각방 쓴다"
- 윤상현, 정우성·이정재와 친분…"주량은 尹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