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중년은 노후 준비 중요, 경제력 볼 수 있어"(캠핑 인 러브)

2022. 12. 10. 2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개그우먼 김지민이 날카로운 분석과 따뜻한 리액션으로 ‘프로 공감러’의 면모를 뽐냈다.

김지민은 9일 방송된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이하 ‘캠핑 인 러브’)에서 돋보이는 관찰력으로 로맨스의 방향을 정확하게 짚어내는가 하면, 각각의 출연자들에 대한 예리한 분석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유발했다.

김지민은 캠핑장에 도착하기 전 진행된 커플 데이트 장면을 보면서 각 출연자들의 매력과 설렘 포인트를 꼬집으며 친절한 해설을 이어갔다.

김지민은 우지원이 까치발을 들고 물건을 꺼내려는 이호은을 도와주자 “저 순간 사랑이 싹튼다. (물건을) 못 들어서 까치발을 드는 게 아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이호은은 장보기를 마친 후 “(우지원이) 서 있는 자세도 안 좋았다”는 첫인상과 달리 호감도가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박미셸이 “제가 추천하는 걸 하면서 한다니엘이 좋아하는 걸 보면서 기분이 좋았다”는 말을 듣자, “저기서 매력 포인트가 나온다”며 “본인이 받는 것보다 주는 것에 더 큰 행복을 느끼는 분 같다”고 분석했다.

김지민의 통찰력은 바비큐 타임에서도 돋보였다. 전대중이 고기 굽기를 자처하자 “고기를 굽는 사람이 한 명이냐”며 “완전 시선 집중이다. 여기서 맛있으면 끝나는 것”이라고 장담했다. 실제로 전대중에게 박미셸은 고기를 입에 넣어주는 가하면, 다른 여자 출연자들도 호감을 드러내면서 김지민의 예언이 적중해 다른 패널들까지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어 출연자들이 커플 선택에 ‘나이’를 고려하는 모습을 보이자 “중년에게 나이는 곧 건강을 의미하는 거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녀는 “경제력도 중요하다”는 발언에 대해서도 “중년은 노후 준비도 중요하기 때문에 경제력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지민은 출연진의 과거 고백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출연진의 힘겨운 고백에 “열심히 살았다”고 따뜻한 응원을 보내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김지민은 평소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애청자라고 밝혀왔다. ‘캠핑 인 러브’에서 김지민은 그동안의 경력을 살린 ‘찐’ 리액션으로 안방극장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프로 공감러’ 김지민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MBN '캠핑 인 러브'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