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득템 욕구 끌어올리는 ‘리뷰박’ 면모 과시! (올리뷰쇼2)

2022. 12. 10.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아가 '리뷰박'의 면모를 과시하며 안방극장을 제대로 홀리게 했다.

박정아는 지난 9일 방송된 동아TV '올리뷰쇼2'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각 제품에 대한 알찬 리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득템 욕구를 자극시켰다.

이어 박정아는 에이드가 가진 다채로운 맛과 편리성 등 제품이 가진 특성을 꼼꼼하게 전하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특유의 높은 텐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동아TV <올리뷰쇼2> 

배우 박정아가 ‘리뷰박’의 면모를 과시하며 안방극장을 제대로 홀리게 했다.

박정아는 지난 9일 방송된 동아TV ‘올리뷰쇼2’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각 제품에 대한 알찬 리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득템 욕구를 자극시켰다.

이날 박정아는 자신이 준비해 온 아이템의 특성을 알차게 전하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먼저 박정아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병아리콩 쉐이크를 소개했다. 박정아는 시음하기 전 성분과 칼로리,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하며 보는 이들의 이해를 도왔다. 그녀는 운동하고 난 뒤에도 집안에서도 계속되는 쉐이크 사랑을 보이며 식음 욕구를 자극했다. 

이어 박정아는 스튜디오에 직접 들고나와 제품을 선보였고, 이다혜가 쉐이크를 가장 맛있게 먹는 것 같다고 하자 “쉐이크는 맛있습디다”라며 찐 리액션을 보이며 그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리뷰를 리뷰하라’ 코너에서는 편백 피톤치드 샴푸가 등장, 박정아는 실제 리뷰를 생생하게 전달했고, 준비해 온 모발에 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그 효과를 제대로 검증했다.

더불어 이날 박정아는 올리뷰쇼만을 위해서 특별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평소 어두운 피부 톤 때문에 고민이라는 박정아는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는 레이저 시술법을 공개, 직접 시술을 경험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더했다. 

그런가하면 박정아는 정리아가 준비한 그린커피빈에 큰 관심을 보였다. 그녀는 나잇살에 대한 고민을 생생하게 전하며 제품에 관심이 가도록 이끌었다. 

직접 제품을 시음한 박정아는 “이거 완전 내 건데”라며 찐 리액션을 보였고, “저 살 빼러 갈게요”라며 앞에 제품을 슬쩍 챙기는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자리를 비운 나태주를 대신에 건강기능에이드를 소개하게 된 박정아는 “저는 리뷰박이니까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박정아는 에이드가 가진 다채로운 맛과 편리성 등 제품이 가진 특성을 꼼꼼하게 전하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특유의 높은 텐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매 순간 찰진 입담과 리액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박정아의 활약은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동아TV ‘올리뷰쇼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