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에스파 컬래버레이션…'뷰티풀 크리스마스'

박정선 기자 2022. 12. 10. 16: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에스파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과 에스파(aespa)가 SMTOWN 겨울 앨범을 통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0일 전했다.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의 선공개 곡 'Beautiful Christmas(뷰티풀 크리스마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레드벨벳·에스파

신곡 'Beautiful Christmas'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설렘을 안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감상을 담았다.

'Beautiful Christmas'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타이틀 곡으로, 이번 앨범으로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SM 소속 가수들의 다채로운 멤버 조합을 만날 수 있다.

'SMTOWN : SMCU PALACE' 프로젝트는 'KWANGYA(광야)'에 존재하는 가상의 공간 'SMCU PALACE'를 콘셉트로 하여 한층 더 확장된 SMCU(SM Culture Universe)를 경험할 수 있는 겨울 앨범, 1월 1일 공연, 메타버스 체험, 전시를 함께 선보인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