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e스포츠경기장서 홍진호 e-토크쇼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게이머에서 포커 챔피언으로 돌아온 홍진호가 10일 오후 3시 대전ㄷ스포츠경기장에서 e-토크쇼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홍진호는 대전에서 태어난 1세대 프로게이머로서 다수 리그에서 준우승과 우승을 했다. 숱한 명경기와 얘깃거리를 남겼던 홍진호는 e-토크쇼를 통해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하며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전e스포츠경기장 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에 팬들이 직접 댓글로 참여한 질문도 직접 골라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답변을 한다고도 전했다.
오는 11일 오후 2시에는 락스 출신 선수들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락스 전 카트라이더 팀 김응태, 한승철, 사상훈, 이진건, 락스 카러플 팀 한종문, 권민준, 성시우, 서정민, 정다인이 팬사인회에서 팬들과의 반가운 만남을 갖는다.
팬사인회 이후에는 카트라이더 팀과 카러플 팀이 서로 크로스오버 스페셜 게임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승부를 가리는 흥미로운 매치를 선보인다. 이때 각자의 주력 분야에 해당하는 선수는 핸디캡을 부여하여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팬들의 진심이 담긴 재치 있는 치어풀을 선정하여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행사가 진행될 대전e스포츠경기장 관계자는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홍진호 e-토크쇼와 락스 팬사인회에서 프로 선수들과 팬들이 한자리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기고 소통하는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 전했다.
이어 "대전e스포츠경기장이 전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알차고 건전한 e스포츠 관련 행사를 다양하게 이끌어갈 예정" 이라 밝히며 "대전시민 나아가서 국민들의 많은 참여과 성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