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명 경기도의원, 안양 호성초교 학부모, 과밀학급 애로 청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이 9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호성초교 학부모들과 함께 학교 환경개선 관련으로 애로사항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 6)은 "학교 현장을 확인 후에 미흡한 것을 환경 개선하여,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도 행복한 보금자리로 학교가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이 9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호성초교 학부모들과 함께 학교 환경개선 관련으로 애로사항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호성초교 학부모는 두산위브아파트가 신축되면서 호성초등학교에 과밀학급 가능성으로 인한 “장애학생들의 학업을 보조하는 특수교육 보조인력 충원, 엘리베이터 고장문제, 노후조명시설, 학교 노후바닥 교체공사 등 학교 환경개선의 필요성에 대해 애로사항을 말했다.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 6)은 “학교 현장을 확인 후에 미흡한 것을 환경 개선하여,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도 행복한 보금자리로 학교가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돈 언제 다 써요?” 1천억 건물주된 30대 ‘전직 얼짱’, 여기에 꽂혔다
- [영상]“여보, 변기 뚜껑 좀 닫아요”…물 내릴 때 튀는 비말 봤더니[나우,어스]
- 빅뱅 탑, 민간인 최초 달 비행…“대한민국 대표, 자부심·책임감 느껴”
- '성폭행' 前 엑소 멤버 크리스, 캐나다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벤투는 중국 가고, 안정환이 감독 될까?… 차기 대표팀 소문 무성
- “삼성 배신하고 만들더니” 미국 자랑한 ‘접는폰’ 실체 엉터리?
- '손·이·조·황' 최강 공격진, 4년뒤 어게인? "손흥민 34세, 이강인 25세" [월드컵]
- 미·러, ‘WNBA 스타’와 ‘죽음의 무기상’ 맞교환
- 尹에 주장 완장·김건희와 셀카…만찬장 폭소 터진 진짜 이유는?
- 울산 곰 사육장서 3마리 탈출…‘습격 추정’ 주인 부부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