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앱포스터와 신규 후원 계약 체결

이솔 입력 2022. 12. 9. 1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를 운영하는 앱포스터(대표 경성현)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앱포스터는 스마트워치 사용자를 위한 워치 페이스 플랫폼 앱과 스트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앱포스터와의 신규 후원 계약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게임단 전용 스마트워치 페이스와 스트랩을 지원받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한화생명e스포츠

(MHN스포츠 이솔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를 운영하는 앱포스터(대표 경성현)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앱포스터는 스마트워치 사용자를 위한 워치 페이스 플랫폼 앱과 스트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앱포스터와의 신규 후원 계약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게임단 전용 스마트워치 페이스와 스트랩을 지원받게 됐다.

타임플릭은 스마트워치 페이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동시에 다양한 디자인의 스트랩을 판매하고 있다. 타임플릭의 스마트워치 페이스 플랫폼은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마트워치를 만들 수 있는 앱으로 다운로드 800만 이상을 기록하고, 구글플레이 2021에서 올해를 빛낸 웨어앱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를 다투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후원 계약을 바탕으로 타임플릭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 협업을 통해 게임단 전용 스마트워치 스트랩이 출시될 예정이고, 전용 스마트워치 페이스를 개발하여 스트랩을 소지한 e스포츠 팬들에게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를 운영하는 앱포스터와의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양사의 팬덤을 공고히 하는 사업모델을 새롭게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두 회사의 횡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sⓒMHN스포츠(http://mhnse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