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일광읍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개최
2022. 12. 9. 1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 일광읍 새마을부녀회·새마을협의회가 지난 7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나눔행사에는 일광읍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 회원이 참여했고 특히 새마을부녀회원들은 김장 나눔행사를 위해 며칠 전부터 김치 양념을 만들기 위해 일손을 모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장김치 1200포기, 독거노인·차상위 계층 등 전달
부산 기장군 일광읍 새마을부녀회·새마을협의회가 지난 7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나눔행사에는 일광읍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 회원이 참여했고 특히 새마을부녀회원들은 김장 나눔행사를 위해 며칠 전부터 김치 양념을 만들기 위해 일손을 모았다.
이날 1200포기에 달하는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이는 겨울 김장이 어려운 독거노인, 차상위 계층 등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됐다.
최인자 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 빨간 양념 범벅이 된 모습들이었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기쁜 마음으로 사랑의 김치를 선물했다”고 말했다.
최석진 협의회장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요즘에 봉사자들의 정성이 지역 사회에 온기를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며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kthyun2077@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후크 “권진영 대표, 의료법 위반 의혹 사실무근…법적조치” (전문)[공식입장]
- 송혜교 복수칼 갈았다…“살 떨리는 학폭 피해 보상” (더 글로리)
- 양미라 일본서 낙상사고…바닥에 철푸덕 ‘어떡해’ [DA★]
- 한선화 “암투병 중 하이텐션, 힘들겠지만 계속될 것” (술도녀2)
- 박탐희 집 공개, 올화이트 인테리어 대박이네 (편스토랑)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