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 ‘바디케어라인’ 론칭 ‘라이프 영역’ 확장

기자 2022. 12. 9.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엔코의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는 ‘BON VOYAGE(본 보야지)’ 컬렉션 바디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휴식과 편안함을 담은 향수, 디퓨저 시리즈로 런칭 이후 주목 받아온 에타페는 새로운 여행지와 순간의 향기를 담은 ‘본 보야지’ 컬렉션 첫 번째 라인 핸드크림에 이어 바디케어 라인 ‘FLOW’을 선보인다.

에타페 관계자는 “‘FLOW’ 바디케어 라인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빙하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에타페의 차분한 감성으로 풀어낸 매력적인 향이 인상적”이라며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마음을 다스리는 시간을 제안하는 ‘홈 스파 테라피’을 테마로, 바닐라가 더해진 머스크 부드러움과 우디 노트의 은은함은 하루의 피로를 흘려보내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바디 워시는 향과 거품으로 클렌저의 사용뿐 아니라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바디워시로 특별한 향과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바디 로션은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보습감과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선보인다.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패키지와 더불어 바디타월이 추가 구성된 기프트세트, 트레블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본보야지’ 컬렉션의 홈 프로그런스 아이템의 연장으로 옷장, 서랍장, 차 안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퍼퓸 샤쉐 3종까지 함께 출시됐다.

에타페 측근 “향수, 디퓨저, 핸드크림에 이어 에타페의 특별한 향을 담은 바디케어 라인 출시와 함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향 스토리를 라이프 영역까지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이번 출시 기념으로 2023 ‘Moment’ 페이퍼 캘린더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