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화상 부상 “양 발 치료, 긴 기간 붕대 감고 지내”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재인이 화상 치료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장재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술 치유' 공연 경험을 언급하며 "사람들의 사연을 받고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공연을 해보았는데, 그 방식이 내 마음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해주더라"고 근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심재성 2도 화상을 입고 치료를 하느라 긴 기간 붕대를 감고 지냈다. 이 정도의 화상을 입어본 것은 처음인데, 많은 게 내 안에서 오고 갔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재인이 화상 치료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장재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술 치유’ 공연 경험을 언급하며 “사람들의 사연을 받고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공연을 해보았는데, 그 방식이 내 마음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해주더라”고 근황을 밝혔다.
그는 더불어 양 발에 붕대를 감고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그러면서 “심재성 2도 화상을 입고 치료를 하느라 긴 기간 붕대를 감고 지냈다. 이 정도의 화상을 입어본 것은 처음인데, 많은 게 내 안에서 오고 갔다”고 고백했다. 장재인은 “내가 아직 모르는 타인의 고통이 다분하다는 것과 어디 가서 괜한 엄살 부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타인에게는 ‘맘껏 엄살 부리며 사세요!’라고 말하고 싶더라”고 남겼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송혜교 복수칼 갈았다…“살 떨리는 학폭 피해 보상” (더 글로리)
- ‘♥이상순도 응원하는’ 이효리♥강아지 눈빛 교환 (캐나다 체크인)
- 박미선 “이봉원, 다른 여자 깻잎 떼 주는 거 절대 안 돼” (여행의 맛)
- ‘1조남’ 정경호♥‘반찬가게CEO’ 전도연, 이게 가능해? (일타스캔들)
- 김민경 “내년에 결혼” 깜짝 선언 (맛있는 녀석들)
- 덱스, 온갖 욕이 난무…충격적 전세 사기 사건의 전말 (전참시)
- 김혜수만의 고혹美…무한 발산 [화보]
- 김정은 강남서 소문난 ‘현금 부자’였네…이중생활 어메이징 (힘쎈여자 강남순)
- 이혼 소송 당한 서인영, 과거 발언 눈길…남편 구멍 난 양말→경제관념 부족
- 백지영, 세기말 파격 의상 공개 “속옷에 술만 달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