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호프데이 열어 후원자들과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한 해 재난피해 이웃을 도와온 개인과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열렸다.
8일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이날 오후 호프데이를 열고 지난 한 해 산불과 집중호우, 태풍 등의 이재민을 돕고, 재난에 취약한 이웃들을 사전 발굴해 지원하는 데 함께한 기업과 개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올 한 해 재난피해 이웃을 도와온 개인과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열렸다.
8일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이날 오후 호프데이를 열고 지난 한 해 산불과 집중호우, 태풍 등의 이재민을 돕고, 재난에 취약한 이웃들을 사전 발굴해 지원하는 데 함께한 기업과 개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희망브리지의 기후재난 대응에 정기후원하고 있는 국민의힘 강민국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의원은“태풍이 지나간 자리에 뜬 무지개처럼 희망브리지가 국민에게 변함없는 희망의 상징이 되리라 믿는다”고 격려했다.
국민의힘 중앙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국민안전재난대책위원장 이성만 의원도 희망브리지에 축사를 전해왔다.
희망브리지는 이날 기부 기업 13곳에 감사패를 전달했고, 재해 현장에서 구호 활동을 펼쳐온 희망브리지 특수임무구조단 관계자 5명을 비롯해 희망브리지를 물심양면 도와온 개인 16명에게 협회장상을 수여헀다.
기부 기업 관계자들과 희망브리지 직원이 올해 활동을 되돌아본 뒤 앞으로 개선해 나가야 할 길에 대해서도 대화를 나눴다. 한편 예방의학과 박사 여에스더와 방송인 박지윤은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
- 남아공 폐금광에서 경찰이 시신 78구 발굴 생존자 246명 구조